본문 바로가기

UE4,언리얼4

[UE4/언리얼4] 인벤토리, 덱구성을 위한 패널 및 버튼 생성

전투 캐릭터별 휴대 가젯 덱 구성을 위해 가젯 시스템을 개편했다.


1. 가젯 버튼으로 사용할 버튼 위젯을 생성한다

- 필요한 변수

: 쿨타임

: 스킬ID

: 아이콘 파일명

: 등등


2. 가젯버튼을 ADD시키기위한 패널 위젯을 생성한다

- 액션 컨트롤러에서 5개 가젯 스킬 ID를 불러와서 1에서 만든 가젯버튼을 하나씩 생성하여 패널에 추가 시킨다.


3. 전투UI에서 가젯 패널을 등장 캐릭터 수 만큼 추가시키고 각각 고유 ID를 캐릭터 고유 ID와 매핑 시킨다.


이상.

'UE4,언리얼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모든 위젯을 삭제 하기  (0) 2018.04.18